Spirent 원형 로고

보도자료

Spirent, 새로운 가상 확장 솔루션을 통해 CyberFlood 안전 및 성능 보증 옵션 확장

캘리포니아주 산호세, 2018년 2월 21일 - Spirent Communicationsplc(LSE:SPT)는 오늘 CyberFlood의 기능성 활용 방법을 제공하는 2개의 플랫폼을 도입하여, 산업을 선도하는 자사의 테스팅 솔루션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발표했다.

클라우드 및 SDN/NFV 환경을 테스트하는 사용자를 위해 CyberFlood Virtual은 기존의 방법으로는 불가능했던 다양한 배치 옵션을 제공한다. CF20은 CyberFlood의 모든 능력을 휴대성이 뛰어난 고속 경량 폼 팩터로 압축한 올인원 어플라이언스 솔루션이다. 즉시 사용이 가능하며 유연성과 확장성이 향상된 위의 두 플랫폼으로 Spirent는 고객층에게 보다 폭 넓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.

“실제와 유사한 애플리케이션, 사이버 공격 및 맬웨어를 사용해 네트워크와 보안 인프라를 테스트하는 고객들은 이미 CyberFlood에서 오늘날 첨단 네트워크와 장치의 신뢰성과 보안 보증성을 검증하고 있습니다”라고 Spirent Communications의 제품 및 위협 연구소장인 David DeSanto가 말했다. “연결된 세계의 진화하는 요구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CF20와 CyberFlood를 사용해 CyberFlood 플랫폼 지원을 확장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오늘날 및 미래의 테스트 기준에 대처할 수 있는 고 유연성의 확장 가능한 배치 옵션을 제공합니다.”

CF20의 경우 사용자는 1G/10G/40G 및 100G 연결을 제공하는 단일 1U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해 수 분 내에 테스팅을 배치할 수 있다. CF20은 엔터프라이즈, 서비스 제공업체 및 정부기관에서 벤치 레벨 테스팅이나 배치 전 검증이 필요할 때 적합하다. 또한 경쟁 제품과 비교해 SSL/TSL 테스팅 성능이 2배나 되기 때문에 복잡하고 암호화된 트래픽에서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 양이 미치는 영향을 테스트하는 데 이상적인 솔루션이다.

“편리한 소형 폼 팩터로 패키지화된 CF20은 첨단 보안 및 성능 검사에서 획기적인 전환점을 제시합니다”라고 Spirent의 일본 내 소매 협력업체인 Toyo Corporation의 전무이사 마사히키 가와우치는 전한다. ”확장성이 높고 암호화된 테스팅을 고려해 특별히 설계된 CF20는 자사의 엔터프라이즈 및 서비스 제공업체 고객들이 사용하기 적절하며 가성비가 높은 방법을 사용해 현재 및 미래의 보안 트래픽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.

가상 환경에서 보안 및 성능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CyberFlood Virtual은 가상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확장 가능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맞추어 CyberFlood 기능을 제공한다. CyberFlood Virtual은 애플리케이션과 가상 환경 내 또는 이를 넘나드는 보안 트래픽을 생성하고 가상화된 차세대 방화벽 및 침입 방지 시스템과 같은 SDN/NFV 보안 및 성능 장치를 구현한다.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서 CyberFlood Virtual은 성능 테스팅 요구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사용자가 자신의 하드웨어에서 트래픽을 시뮬레이션하고 부하를 손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했다.

“Spirent의 CyberFlood Virtual은 WedgeAMB와 같은 안티맬웨어 솔루션의 성능과 효과를 모델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”라고 Spirent의 고객사인 웨지 네트웍스(Wedge Networks)의 최고 기술담당자인 장훙원 박사는 말한다.” CyberFlood Virtual의 경우 가상 테스트 베드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어 우리는 여기에 맬웨어 사례가 새롭게 업데이트된 자사의 인공지능 기반의 안티맬웨어 솔루션을 도입하여 시스템 판매업체와 가상 머신 및 어플라이언스 고객들이 부하 유무와 관계없이 신속하게 검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.

위의 새로운 플랫폼들은 실제 네트워크에서 클라우드에 이르기까지, 보다 광범위한 사용자 사례 및 애플리케이션용으로 확장된 CyberFlood 제품 라인이다. CF20과 CyberFlood Virtual은 광범위한 환경에 맞춰 규모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비롯한 서비스 제공업체(SP),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(NEM)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한편, 가성비가 높고 폼 팩터가 효율적이며 배치나 사용 시 전문성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정부 기관의 수요도 충족시킬 수 있다.

CF20와 CyberFlood Virtual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웹사이트(https://www.spirent.com/Products/CyberFlood)를 참조하십시오.



미디어 & 담당자 연락처

Americas

Sherri Walkenhorst
Connect Marketing

전화번호: +1-801-373-7888

EMEA

Anne Harding
The Message Machine

전화번호: +44 7887 682943

APAC

Janet Peng
Spirent

전화번호: +86 (10) 82330055 (ext. 160)